크레인 NXT, 운영 보안을 위해 미화 2억 7천만 달러 지불
크레인 NXT, 운영 보안을 위해 미화 2억 7천만 달러 지불
Blog Article
게임 제품을 포함한 제품 제조업체인 크레인 NXT는 인베스트코프 테크놀로지 파트너스와 "현금 2억 7천만 달러"에 옵섹 시큐리티 그룹을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레인 NXT는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일반적인 마감 조건 하에서 2024년 2분기에 거래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pSec은 위조 방지 기술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와 관련된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부 기관과 기업의 온라인 브랜드 보호에도 관여합니다.
크레인 NXT는 이번 인수를 통해 OpSec이 북미, 유럽, 아시아에 진출함에 따라 "물리적 및 디지털 제품 인증 및 위조 방지 기술"에 대한 역량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Opsec은 "2024 회계연도에 약 1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크레인 NXT는 이번 인수를 통해 2025년 조정 주당 순이익이 증가하고 5년차에는 "두 자릿수"의 투자 자본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거래에는 지적 재산 관리 회사인 Zaco 인수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에 따르면 Zaco는 작년에 OpSec에 인수되었지만 Investcorp에 계속 남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사자들은 OpSec과 Zaco 인수 후에도 비즈니스 관계를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성명은 크레인 NXT의 사장 겸 CEO인 아론 삭의 말을 인용해 "옵섹은 고객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을 보호, 감지 및 인증하는 기술 포트폴리오에 매우 적합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위조 방지 기술에 대한 상호 보완적인 전문성을 활용하고 고객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성장과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추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옵섹의 CEO인 셀바 셀바라트남은 준비된 발언에서 이번 거래가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셀바라트남은 "우리는 함께 고객이 가치를 실현하고 제품과 콘텐츠부터 상표, 신뢰에 이르기까지 물리적 및 디지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월 중순, Crane NXT는 2023년 연간 순이익이 전년 대비 3.8% 증가한 13억 9,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영업이익은 2억 8,680만 달러로 2022년의 3억 1,130만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2월 발표 당시 사크는 "유기적이고 인수를 통해" 성장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슬롯사이트